교육시간 | 25시간 | 교재 | 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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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수소개 | 김종석 , 이연주 , 이건춘 , 최승관 , 이현자 , 최천규 | ||
학습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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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습기간 |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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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급유형 |
수료기준 |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| ||||
진도율 | 총점 | 진도 | 진행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
80% 이상 | 60점 이상 | 0% | 20% | 80% | 0% |
교육비 | 정부지원금액 | 결제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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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5,000 원 |
-
57,000원 (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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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5,000 원 |
· 1983. 02.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
· 1989. 02.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
· 2011. 02.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아동문화교육 박사
· 2006. 06.~현재 음성동요학교 학교장
· 2007. 05.~현재 어린이 창의력 연구소 소장
· 2008. 01.~현재 한국 레크리에이션 전문위원
· 2002. 02.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
· 2006. 03 ~ 2008. 11.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대표
· 2006. 10 ~ 2010. 12. YesTM 수석컨설턴트
· 1985. 02.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
· 2001. 01.~2002. 05. 부천춘의관리소 관리소장
· 2002. 05.~2003. 12. 서울등촌9관리소 관리소장
· 2004. 01.~2005. 06. 인천연수1관리소 관리소장
· 2005. 06.~2006. 01. 주택관리공단(주) 서비스사업개발팀 부장
· 2006. 01.~2007. 02. 주택관리공단(주) 인천지사 지사장
· 2007. 01.~2008. 10. 주택관리공단(주) 광주전남지사 지사장
· 2008. 10.~2010. 12. 주택관리공단(주) 주거복지실 실장
· 2011. 01.~2013. 02. 주택관리공단(주) 인천지사 지사장
· 2013. 02.~2015. 02. 주택관리공단(주) 감사실 실장
· 2015. 02.~2015. 04. 주택관리공단(주) 서울지사 지사장
· 2015. 04.~2015. 05. 주택관리공단(주) 서울지사 실장
· 2015. 05.~2016. 05. 주택관리공단(주) 서울지사 지사장
· 2016. 06.~현재 주택관리공단(주) 인천지사 지사장
· 2005. 02. 전북대학교 법학과 졸업
· 2008. 08. 사법연수원 37기 수료
· 2008. 08. ~ 현재 법무법인 산하 구성원 변호사
· 2001. 02.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육학 졸업
· 2003. 08. 성공회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
· 2001. 08.~2008. 12. 여성긴급전화 서울1366 상담원
· 2007. 03.~2015. 12. 3128부대 성 인지 교육강사
· 2008. 01.~2012. 03. 안양 여성의 전화 부설 돋움터 관장
· 2008. 01.~현재 한국양성평등교육원 위촉강사
· 2012. 10.~현재 주택관리공단 직장여성아파트 상담사
· 1986. 02. 경기대학교 경영학과 졸업
· 1988. 02. 경기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
· 2003. 02. 상명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(마케팅) 박사
· 1990. 06.~1993. 10. (주)하이테크 컨설팅 선임연구원
· 1994. 01.~2010. 12. (사)한국능률협회 교수전문위원
· 1994. 03.~1996. 02. 부천대학교 외래교수
· 1996. 03.~2009. 02. 경기대학교 겸임교수
· 1994. 01.~2002. 12. (주)에스엠컨설팅 대표 컨설턴트
· 2016. 10.~현재 (주)에이디 데이터랩 공동대표
수료항목 | 수료기준 | 평가방법 | 평가결과 | 시험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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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도율 | 차시별 14분 이상 수강 80%이상 진행필수, 미달시 자동 미수료 처리 | 페이지별 진도체크,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시 학습완료여부 체크 됨 | 진행 진도율 제공 | - |
진행단계 평가 | 총점 60점 이상 수료 (진행단계평가 20%, 최종평가 80% 반영) | 학습기간내 자율적 참여 가능 학습자별 4문항 출제 |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| - |
최종평가 | 60점 이상 수료 미평가 및 미달시 자동 미수료 | 학습진도율 80%이상 진행 후 응시가능 학습자별 20문항 랜덤 출제 |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, 학습현황 제공 | 60분 |
강의 목차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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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01강 | 현대인의 적, 스트레스 | 샘플차시보기 |
제02강 | 마인드 컨트롤과 내 마음 들여다 보기 | |
제03강 | 힐링도 제대로 해야 힐링이다. | |
제04강 | 동감이 아닌 공감을 하자 | |
제05강 | 입주민에 대한 이해 | |
제06강 | 입주민과 소통하는 3가지 방법 | |
제07강 | 입주민 맞춤 응대의 필요성 | |
제08강 | 유형별 응대전략 실전 | |
제09강 | 불만·민원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| |
제10강 | 민원 단계에 따른 대응방안 | |
제11강 | 비용관련 업무 응대하기 | |
제12강 | 시설관련 업무 응대하기 | |
평가 | 진행단계평가 -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| |
제13강 | 제도관련 업무 응대하기 | |
제14강 | 긍정적 공동체 문화의 힘 | |
제15강 | 일을 대하는 자세 | |
제16강 | 사람을 움직이는 힘, 친절 | |
제17강 | 공동주택관련 관리 사례와 판례(1) | |
제18강 | 공동주택관련 관리 사례와 판례(2) | |
제19강 | 4대 폭력 예방 (1) - 성희롱 | |
제20강 | 4대 폭력 예방 (2) - 성매매 | |
제21강 | 4대 폭력 예방 (3) - 성폭력 | |
제22강 | 4대 폭력 예방 (4) - 가정폭력 | |
제23강 | 윤리경영의 이해 | |
제24강 | 윤리경영 실천방법과 전략 | |
설문 | 최종평가 응시전 필수 | |
최종평가 | 최종평가 -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