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시간 | 8시간 | 교재 | - |
---|---|---|---|
교수소개 | 이연주 | ||
학습기간 |
|
||
복습기간 |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|
||
환급유형 |
수료기준 |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| ||||
진도율 | 총점 | 진도 | 진행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
100% 이상 | - | 100% | 0% | 0% | 0% |
교육비 | 정부지원금액 | 결제금액 |
---|---|---|
50,000 원 |
-
0원 (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)
|
50,000 원 |
· 2002. 02.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
· 2006. 03 ~ 2008. 11.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대표
· 2006. 10 ~ 2010. 12. YesTM 수석컨설턴트
수료항목 | 수료기준 | 평가방법 | 평가결과 | 시험시간 |
---|---|---|---|---|
진도율 | 차시별 14분 이상 수강 100%이상 진행필수, 미달시 자동 미수료 처리 | 페이지별 진도체크,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시 학습완료여부 체크 됨 | 진행 진도율 제공 | - |
강의 목차 | ||
---|---|---|
제01강 | 변화하는 고객,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 | 샘플차시보기 |
제02강 | 고객을 만족시키는 힘, 서비스 마인드 | |
제03강 | 이미지의 중요성과 이미지 결정 요소 | |
제04강 | 업무에 맞는 호감을 주는 이미지메이킹 | |
제05강 | 비즈니스 매너, 이것만 알면 100점 | |
제06강 | 상황별 비즈니스 응대 매너 A to Z | |
제07강 | 기본에 충실한 글로벌 매너 | |
제08강 | 보이지 않는 친절의 힘, 전화 매너 |